코끼리조개랑 딱새먹으러 오늘은 상남동으로 뭉쳤다!

상남동 해산물 맛집으로 유명한 조개꽃천지로 향했다지요

 

 

상남동은 크게 구역이 나뉘는데

조개꽃천지는 씨끌씨끌하지 않고 조용한곳에 있어서 더 좋은거같음 ㅋ

 

 

화경이네 미용실쪽에 주차를 하고

조개꽃천지까지 걸어왔지용

왠지 앞쪽에는 주차할곳이 없을꺼 같기도하고

불법주차는 싫고!

 

다들 불법주차 제발 하지 맙시다 ㅋㅋ

혹시나 모를 사람 살일일에 방해가 될수 있으니까!

 

 

이거 돌멍게가 맞나?? 긴가민가

내가 정말 먹어보고싶어하던 돌멍게라면

다음에 와서 또 먹을예정

돌멍게에 소주한잔 뙇 넣어서 먹으면 정말 크으 끝내준다면서요잉

진짜 먹어보고싶음ㅋㅋㅋ

 

 

그와중에 털게한테 밥으로 쭈꾸미를 주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게들이 쭈꾸미를 마구마구 먹고있는중 ㅋㅋㅋㅋㅋ

 

 

얘네둘은 귀엽겟도 한쭈꾸미가지고 자기네들 먹을거라고 싸우는중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죽겠따 ㅋㅋㅋㅋㅋ

 

 

계속 지켜본결과 승자는 없는걸로 ㅋㅋㅋ

쭈꾸미하나 더 넣어주고싶을정도로 귀엽게 티격태격했음ㅋㅋㅋ

 

 

입구 양사이드로 엄청나게 싱싱한 해산물들이 기다리고 있다는말씀

오늘은 ? 딱새와 코끼리 조개를 부시겠어요

메인은 코끼리조개!

부메인은 딱새

 

 

지금 딱새철인지 매우 통통하게 살도 잘 올라온 딱새들

크으 역시 제철해산물은 안먹고 넘어가면 섭섭하지요

 

안그래도 미더덕축제 안해가지고 얼마나 아쉬웠는데ㅜㅜ

 

 

 

가게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해신탕

안그래도 오빠가 다음에 저거 먹자면서 막 그러던데

다음에 또 올 이유가 생겼다!ㅋㅋ

 

 

조개꽃천지에서는 매우 매우 안주가 풍부한게

메뉴를 시키면 찬들이 너무 잘나옴

기본적으로 탕은 물론이요

 

통오징어튀김까지 나오니까

이것만으로도 술한병은 거뜬하게 클리어가 되지요

 

 

진짜 이거 하나로도 술한병 술술 넘어갈수 있는 비쥬얼

비쥬얼만 최고가아니라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이외에 전병하고 기타등등 매우매우 잘나옴!

찬으로 배가부를지경이니까 ㅋㅋㅋ

 

 

그렇게 막 먹다보니

먼저 나오신 우리 코끼리조개님

 

 

내장이랑 안쪽 관자까지 잘 썰려서 나왔더라구요

레몬즙은 쭈욱 짜주는 센스

그럼 상큼하면서도 쫀딕쫀딕한게 진짜 입안에서 녹는다는것을 느낄수있을정도

 

 

제일 맛있는게 이렇게 김에 쏙 싸서 먹는것도

김의 고소한맛이랑 같이 만나서 정말 맛있음 ㅋㅋ

 

 

그리고 싱싱해야만 먹을 수 있는 내장부위는

우리 오빠의 꿀팁으로 내장을 국물에 살짝 담궈 먹으니

 

크으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정말 맛잇엇어요!!!!

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

 

 

2차전 딱새 등장

한판시키려니까 가격도 훅뛰고 양이 너무 많을꺼같아서

추가메뉴로 주문했는데

(한판4만원 추가는2만원)

추가가 현명했음 ㅋㅋㅋㅋㅋㅋ

와 배부른데 딱새도 너무 푸지게 나와서 깜짝 ㅋㅋ

 

 

역시 뭐든 철일떄 먹어야한다고

이렇게 살이 통통올라왓는데

게다가 딱새가 달다!!!!!

너무 잘먹은 하루

 

역시 제철해산물은 사랑입니다

 

이제 제철이 다가오는 성게알을 먹어야할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벌써부터 침고이네

 

보시는분들 다들 맛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