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하러

소문으로 듣던 진해 자은동 맛집 부에노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슝슝슝 진해로 날라가보았다.

 

 

일단 분위기는 100점 만점에 500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나처럼 데이트하러 올때 완전 좋을듯

 

 

오픈을 아예 한줄 알고 가보았는데

가오픈중이었고 마침 이날이 마지막 가오픈날!

2+1 이벤트를 하는날이기도 했다.

어찌나 운이 좋은지 ㅋㅋㅋ

근데 가오픈인데 벌써 이렇게 입소문이 난게야?ㅋㅋㅋ

 

 

23일날 오픈한다니까 참고합시드앙

메뉴판도 바뀐다고 하네요!

운이 좋아서 2+1 메뉴를 먹을 수 있는상황 ㅋㅋㅋ

 

역시 맛집은 빨리빨리 정보를 받아서 다녀야징 힣힣

 

 

종류가 다양하다

내가좋아하는 카프레제파스타도 보이고

벌써부터 기대되는중

 

 

커피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곳이라서 더 좋았던듯

그리고 구스맥주도 팔아서!

쿠스 아일랜드 소피 한병 시키기

 

다음에는 분위기 잡게 와인시켜먹어야징 힣힣

 

일단 3가지 메뉴 생각하고 왔었는데 2+1로 인해

혜택을 받고

 

카프레제파스타, 점보파스타, 부에노샐러드 이렇게 했는데

크으 신기한 메뉴 발견

소꼬리 리조또도 주문해봄!

 

 

저거 낮쵸쵸 낫쵸 완전 술안주더라

일반 마트에서 파는 낫쵸랑은 완전 차원이 틀림

저거 팔면 사먹고 싶을 정도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까 스르르르 나온 메뉴들

이건 먹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찍은 전체샷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메뉴 하나하나 설명을 간단하게 드리겠사와용

 

요건 카프레제 파스타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

진짜 눈에 딱 들어오길래 바로 시켜먹어야지 다짐했던 파스타!

 

 

이렇게 어우러지게 세가지를 삭삭 혼합해주세요

정말 맛있는색으로 변해가는 파스타

 

 

토마토를 콕 찝어서 파스타를 돌돌돌 말아서 먹으면 되요

진짜 한번 먹고 나면 너무 맛있어서 빠져나올 수 없는데

이집은 특히 더 심하네요 ㅋㅋ

정말 맛있었음

 

 

바질의 향긋함과 묵직한 크림이 뭉쳐지면서

토마토의 상큼함이 합쳐져서 세가지맛이 어찌나 질 어우러지던지

정말 먹을때마다 반하는 카프레제!

 

이때 셋팅된

구스 아일랜드 소피

보기만해도 황금빛 청량감이 맴도는중!

 

 

바디감이 무겁지않고 가볍지만 향긋한 오렌지향이 올라오면서

입에 머금었을때엔 엘더플라워향도 올라왔다.

 

맥알못이긴하지만 너무나 맛있었음!!

 

 

 

제일 처음등장했었던 부에노샐러드

정말 독특했던 샐러드!!

수제 양파잼이 어우러져 맛있었다는

 

 

빵위에 양파잼 을 올리고 샐러드와 자몽을 올리면

양파잼의 구수한달달함이라 해야할까

그 향과 함께 샐러드와 자몽의 상큼함이 올라와서 정말 너무 맛있는 샐러드!

 

 

점보 파스타!

싱싱한 노른자가 올라가있는 파스타

해산물도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는 향을 뿜뿜뿜 내는중 ㅋㅋ

 

 

노른자를 터트려서 섞어준다음에

새우를 콕 찝고 파스타를 돌돌돌돌 말아 한입에 싹 먹으면 좋아요

진짜 통통한 새우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독특하지만

진짜 다시간다면 또 다시 먹을려고 리스트 위에 올려놓은

레드와인 소꼬리 리조또

 

 

와 이건 진짜 먹어본사람만 표현할 수 있을듯

소꼬리가지고 이런 리조또가 완성이 될 수 있구나를 느꼈다 ㅋ

 

엄마아빠랑 와도 이건 진짜 꼭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

가족모임장소로도 너무 좋은듯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손님이 너무 많아서 못찍었는데

창에 햇빛이 쫘악 들어오는데 분위기도 정말 좋고

일 마치고 연인들과 데이트하러 가기에 정말 딱 좋을듯!